Outsourcing Specialty

Call Center

웅진 콜센터는 최상의 서비스 품질과
운영 노하우를 발판으로
Value Center를 실현합니다.

콜센터 소개

웅진 콜센터는 1998년도에 설립하였으며,
약 20년간 다양한 고객사의 고객 상담업무를 전개해 오고 있습니다.

웅진은 서울과 충남공주에 각각의 콜센터를 두고 있으며 약 300여명의 전문 상담사가 신속하고 정확하게 친절한 고객 응대 서비스로 고객 가치 경영을 실현하며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고객센터로 성장해 왔습니다.

또한 웅진은 표준화된 업무 프로세스와 첨단 인프라를 바탕으로 최적화된 운영 경험 및 노하우를 기반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웅진은 지난 20여 년 동안 쌓은 아웃소싱 경험을 기반으로 Call Center 위탁 운영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 하고 있습니다. 고객사의 업무 생산성 극대화를 위해 다양한 각도로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사 성장을 위해 고객과의 다리 역할을 하며 내부 고객인 상담사들에게도 새로운 동기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웅진 콜센터는 “고객에게 가치를 심어주는 Value Center”로 거듭나기 위해 다각도에서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단순 응대와 상담 역할을 넘어 고객 지향의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지원을 하며 아웃소싱 콜센터 업계의 선두주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